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코리아인포
대한민국 여행뉴스

군산시, ‘올 여름 가장 걷고 싶은 K-관광섬은?’ 7월 9일까지 댓글 이벤트

  • 코리아인포 기자
  • 2026.06.24 14:48
  • 글자크기설정

  • 고군산섬잇길 인스타그램 참여자 대상 갑오징어 증정, 7월 11일 임시 개통 앞둬
고군산섬잇길 댓글 참여 이벤트 안내

군산시는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‘올 여름, 가장 걷고 싶은 K-관광섬은?’ 댓글 참여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이번 이벤트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며,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군산 제철 특산물인 갑오징어를 증정할 예정이다.

참여 방법은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, 게시물 내 링크를 통해 구글 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. 당첨자는 7월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.

시는 지난해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누적 참여자 수가 약 2만1,677명에 달하는 등 시민과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.

군산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군산섬잇길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군산의 우수한 수산 특산품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.

시 관계자는 “고군산섬잇길 온·오프라인 홍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이번 이벤트에는 군산의 제철 특산품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”며 “지역 특산물을 당첨자에게 증정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어촌 상생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말했다.

한편 고군산섬잇길은 K-관광섬인 말도, 보농도, 명도, 광대도, 방축도 등 5개 섬을 연결하는 해상 트레킹 코스다.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다채로운 섬의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로 주목받고 있으며, 오는 7월 11일 임시 개통을 앞두고 있다.

© 코리아인포 & www.korea.info 무단전재-재배포금지

BEST 뉴스

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

군산시, ‘올 여름 가장 걷고 싶은 K-관광섬은?’ 7월 9일까지 댓글 이벤트

보내는 분 이메일

받는 분 이메일